본문 바로가기
알뜰 살뜰 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

칼로커트 가격 (2021년)

by ●♠♥♣◐◑♨ 2021. 1. 20.

칼로커트 가격, 효능, 후기

칼로커트 가격, 효능, 후기

칼로커트 가격

 

2021년 새해가 밝은지 며칠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날짜를 보니 1월의 절반이 지나갔습니다. 연초에 여러 가지 목표를 세웠을 텐데, 혹시 다이어트를 하나의 목표로 세우신 분이 계시다면, 1월의 보름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 내가 다이어트를 목표만큼 잘하고 있는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군요.

칼로커트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저도 올해 목표 중에 하나가 다이어트인데,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것이 마음처럼 잘 안되어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 보조제,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인데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 "어 이런 거 먹으면 괜히 더 탈 나는 거 아니야?", "몸에 안 좋은 성분이 있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앞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그래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 중심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칼로커트 효능

최근에 제가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아보면서 공부한 "칼로커트" 라는 제품이 있는데요, 오늘은 칼로커트라는 다이어트 보조제, 건강기능식품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커트는 어떤 형태로 이루어진 보조제이며, 주 성분은 무엇이고, 칼로커트의 효능과 효과는 무엇이며, 마지막으로 칼로커트 가격과 후기에 대하여 빠삭히 준비하였으니 끝까지 잘 읽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칼로커트 제품 형태 

칼로커트 다이어트 

칼로커트는 배우 하정우 씨와 이보영 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해서 많은 분들께서 익히 알고 계시는 제품일 텐데요, 사실 광고모델이 유명한 배우인 덕에 더욱 제품 유명세가 높아진 영향도 있지만, 알고 보면 칼로커트는 12년 출시가 되어서 현재까지 9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

칼로커트는 한 포에 3개의 알약 형태로 된 제품이 들어있는데요, 하루 2번 식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알약의 사이즈를 보시면 목 넘김이 어려울 정도로 큰 제품이 아니라서 부담 없이 식후에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개별 포장이 심플하게 잘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식후에 먹기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칼로커트 원료, 성분 

칼로커트 성분 

자 그러면 칼로커트는 어떤 원료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칼로커트의 주 성분은 크게 2가지인데요, 하나는 카테킨,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알로에 전잎입니다. 카테킨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작용,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알로에 전잎의 경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두 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당연히 체지방 감소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칼로커트 다이어트 방법

 

칼로커트 효능, 효과 

그렇다면 칼로커트를 꾸준히 먹을 경우 어떠한 효과가 나타나는지 살펴봅시다. 일단 칼로커트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는데요, 구체적으로는 기능성 원료인 카테인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위에서 말씀드렸던 1 체중감소, 2 체지방률 감소, 3 체지방량 감소, 4 BMI지수 감소, 5 피하지방 면적 감소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칼로커트 효능

여기서 매우 의미있는 사실은 칼로커트와 함께하는 다이어트는 식사를 굶지 않는, 즉 평소대로 식사를 하면서 하루 2번 칼로커트를 섭취하면서 발생하는 다이어트 효과라는 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굶지 않고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는 콘셉트로 지난 9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이러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9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장수할 수 있는 이유는 정말 다른 것 없이 제품 효능, 그 가장 중요한 요소가 임팩트 있게 고객들에게 와 닿았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칼로커트 효과 

 

칼로커트 다이어트 후기  

칼로커트 후기

칼로커트 이 제품은 사실 몸매관리가 필수인 연예인을 비롯하여 수만은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업계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일반 고객분들의 구체적인 후기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아래 칼로커트 다이어트 후기 확인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일단 전체 평점은 5점 만점 중에 4.9점으로 매우 만족도가 높아 보였습니다. "왜 칼로커트, 칼로커트 하는지 알겠다.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과연 얼마나 이런 제품이 효과가 좋을까 의구심이 있었지만, 친언니가 사서 반띵 해서 먹어봤는데, 효과가 좋았다. 진작 구매할걸 그랬다" 이런 후기도 있었고,

칼로커트 다이어트 후기

"재구매하고 또 재구매합니다. 벌써 3번째 재구매합니다.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서 가방에 넣어두고 회사 서랍에도 넣어두고 차에도 놓고 언제든지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다" 등 대부분 긍정적인 후기가 많았습니다. 

 

칼로커트 가격 확인

칼로커트 가격 

칼로커트 가격은 인터넷 상에서 잘 찾아보기 힘든데요, 그 이유는 칼로커트 측에서 제품의 가격을 공식적으로 오픈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판매정책상 공식 오픈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 상담을 받아보고, 그리고 가격 관련 정보를 파악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만큼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칼로커트 가격 상담 

칼로커트는 오프라인 매장도 없고, 오직 상담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칼로커트 가격을 정확하게는 알기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대략적인 가격대는 확인해왔습니다

아래에서 칼로커트 가격 확인 

중고거래 가격을 통해서 정상가를 추정할 수 있는데요, 현재 중고나라에서 칼로커트를 검색하시면 대략 60포가 들어있는 1박스에 15만원 정도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상가는 1박스당 무조건 15만원은 넘는다는 말이겠죠. 그리고 어떤 분이 4박스를 90만원 후반대를 주고 구매하셨다고 하셨으니, 대략 1박스의 가격은 20만원 중반 정도라고 추정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칼로커트 가격 후기 
칼로커트 가격 정보 

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느 추정인 것이고,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중고거래를 통해서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 식품을 구매하는 것은 삼가시는 것이 좋겠죠.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양과 적절한 코칭을 받고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칼로커트 상담

 

이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건강기능식품인 칼로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만약 칼로커트 외에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아보고 계신다면 이전에 작성한 아래 포스팅글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살면서 다이어트를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사람도 있을까요? 2021년 새해가 새롭게 시작된 지금,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새해 목표로

jakalist-2nd.tistory.com

 

※ 내용 및 사진 출처 : 칼로커트 홈페이지 www.kalokut.com/

 

다이어트&칼로커트

kalokut, 칼로커트, 다이어트, 다이어트&칼로커트, 이보영다이어트, 이보영칼로커트, 다이어트보조제, 칼로리컷팅

www.kaloku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