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볼만한 곳 (국내)

더그린 가든센터 방문기 (베고니아 맛집)

by ●♠♥♣◐◑♨ 2020. 10. 25.

더그린 가든센터 방문기 (베고니아 맛집)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더그린 가든센터"에 오늘 다녀온 이야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더그린 가든센터는 다양한 식물들과 화분 원예용품 등을 판매하는 가든센터입니다.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주변에서 흔히 만날수 있는 식물에서부터 희귀한 식물들까지, 굳이 식물을 사지 않더라도 한 번쯤 방문해서 구경할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더그린 가든센터에는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있지만, 다른 화훼단지나 가든센터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베고니아" 식물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현재 판매하고 있지는 않고, 전시만 해놓은 비매품 존의 사진입니다. 아름답네요. 하지만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정중앙에서 살짝 왼쪽에 와이프가 제일 갖고 싶다는 "무늬 루즈 베고니아" 이거 하나 알겠네요 ㅎ 확대샷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베고니아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원래 더 꽉차있었을텐데, 좀 오후에 방문했던터라 이미 먼저 왔던 분들이 다 가져가서 듬성듬성 남아있는 상태였습니다.


제가 오늘 구매한 식물은 베고니아 품종 중 하나인 "루킹글래스"입니다. 


원래 저기 판매 매대에는 없었는데, 갑자기 사장님이 밖에서 몇개 들고 들어오시길래, 냉큼 집었습니다. 가격은 35,000원입니다. 


아름답죠? 구매할 때는 몰랐는데, 알고 보니깐 현재 루킹글래스는 그렇게 구하기 쉬운 녀석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지금은 온라인으로도 안파는거 같구요. 


말씀드렸듯이 더그린가든센터에는 베고니아 시리즈 말고도 정말 다양한 식물들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큰 오르비폴리아 보신적 있으신가요? 


몬스테라 아단소니, 칼라데아 마코야나, 그 옆에는 칼라데아 로시인가요? 


핑크 싱고니움, 네온 싱고니움 등도 보이네요. 요새는 많이 흔해서 어느 화원에 가도 쉽게 만날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거는 "휴케라" 라는 식물인데, 얼핏보면 베고니아랑 느낌이 비슷하네요. 저도 한번도 사본적 없는 식물입니다.


아래는 초코리프 사진입니다. 한 반년 전쯤에 더그린 가든센터에 처음 방문했을 때 아주 작은 초코리프를 사서, 지금도 잘 키우고 있습니다. 이 정도 크기로 키울라면,,, 좀 더 시간이 걸리겠네요

# 초코리프 관련 포스팅 https://freestpark.co.kr/20


아래는 안스리움 바리에가타 사진인데, 너무 멋있고 예쁘죠? 더그린 가든센터에서는 현재 판매는 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이 제품은 근처 파주에 있는 또 다른 화훼농장인 조인폴리아에서는 현재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두 곳을 함께 다녀왔는데요, 관련 포스팅도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더그린 가든센터에서는 식물 외에도 다양한 화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토분이 사이즈별로 엄청 다양하게 있습니다. 식물을 사고, 화분까지 같이 구매하면, 사장님께서 분갈이도 해주시더라구요.


집에 와서 분갈이 할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토분까지 같이 구매해서 분갈이 서비스 받으시는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이상 일산의 더그린 가든센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더그린가든센터 가는길에 같이 들렸던 파주의 조인폴리아 농장 방문기는 아래 포스팅에서 ! 

2020/10/25 - [여행, 가볼만한 곳 (국내)] - 파주 조인폴리아 방문기 (안스리움 비타리폴리움, 바리에가타 유묘 구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