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 리뷰, 업체 소개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 나우드림 이용하는 방법

by ●♠♥♣◐◑♨ 2020. 10. 18.

영풍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 나우드림 이용하는 방법  


집근처 영풍문고에 가서 책을 사려고하는데, 본인이 가려는 매장에 본인이 사려고 하는 책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출발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 방법일 것이다. 괜히 갔는데 재고가 없으면, 다른 매장을 방문해야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영풍문고 매장별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온라인 가격,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나우드림"에 대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홈페이지에서 재고 확인하는 법

홈페이지에 http://www.ypbooks.co.kr/ 접속을 한다. 상단에 통합검색에 원하는 책의 제목을 넣고 검색한다. 나는 "빅터 프랭클의 죽음의 수용소에서" 라는 책을 구매할 예정이라, 이 책의 제목으로 검색을 했다. 관련된 여러 책이 검색되면, 그 중에 원하는 책을 선택한다. 

좌측 하단에 "영업점 재고 및 위치확인"을 선택한다. 

그러면 전국 영업점별로 재고 수량이 나타난다. 내가 방문하고자하는 구리롯데마트 매장에는 재고가 딱 1개 남아있는 상황이다. 

구리 롯데마트 매장에 이 책의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하다면, 다시 한번 구리 롯데마트라고 써있는 부분을 클릭하면, 도서 위치 정보가 나타난다. 사진으로 찍어두면 방문했을때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확인하고 구리 롯데마트 영풍문고에 찾아가서 책을 구매해도 되지만, 재고가 1개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 사이에 책이 판매될 수도 있으니, "나우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당 책을 마음 편히 선점할 수 있다.  



나우드림 서비스 이용법

나우드림이란 온라인 가격으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결제를 하고, 선택한 매장에서 주문한 상품을 픽업하는 서비스이다. 


장점은 온라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 그것과 동시에 급하게 사야하는 경우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매장에서 빠르게 직접 수령할 수 있다는 점이다.

원하는 책을 검색하고 결제창에 들어가면 우측에 장바구니 담기, 바로구매, 나우드림 이렇게 3가지 구매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나우드림을 선택해보자. 

그러면 다시 매장별 재고수량이 나오면서, 어느 매장에서 수령할지 매장을 선택한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수령지점을 선택해 준다. 

주문을 완료하고 나서 1시간 후에 매장에 방문해서 카운터에가서 책을 수령하면 된다.


이상 영풍문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내가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나우드림 서비스를 통해서 온라인 할인가로 구매한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빠르게 수령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다. 


※ 참고 : 영풍문고 홈페이지 나우드림 설명 https://www.ypbooks.co.kr/ypbooks/event/maintema/evt_quickBook2014.j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