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 리뷰, 업체 소개

롯데온 명품 데이 (명품 Day) 참여하는 방법 (요일별 카테고리 데이 이벤트 시작)

by ●♠♥♣◐◑♨ 2020. 10. 10.

롯데온 명품 Day 참여하는 방법 (요일별 카테고리 데이 이벤트 시작) 


1. 롯데온 (롯데ON) 간단 소개 


롯데ON은 롯데 유통사들이 운영하던 온라인몰을 통합하여 출범한 통합 온라인 커머스 채널로서 올해 4월에 통합 오픈을 하였다. 백화점, 마트, 슈퍼, 하이마트, 홈쇼핑, 면세점, 닷컴, 롭스 이렇게 7개 계열사의 온라인 채널을 통합하였다. 기존에 각각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온라인몰 App도 롯데온 통합 앱으로 합쳐졌다.


통합 출범한 이후 롯데ON은 오픈마켓으로도 사엽 영역을 확대하였고, 현재는 더 많은 입점 판매자(셀러)를 확보하기 위해 여러 프로모션을 추진 중이다. 



2. 카테고리 데이 (카테고리 Day) 이벤트 신설 


롯데온에서 새롭게 이벤트로 시작한 것이 "카테고리 데이"라는 것이다. 매 요일마다 주력 상품군을 지정하여서 카테고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일요일은 명품, 월요일은 패션, 화요일은 식품, 수요일은 가전/디지털, 목요일은 리빙, 금요일은 뷰티 (유명 화장품 브랜드), 토요일은 건강 상품군 순으로 진행되며, 각 상품군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것이다.   


3. 가장 기대되는 것은 일요일 "명품 Day" 


아무래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롯데ON (롯데온) "카테고리 데이"에서 기다리는 것은 매 일요일마다 진행한다는 "명품 Day (명품 데이)"일 것이다. 

10/11(일)부터 진행하는 명품 데이에서는 구찌, 프라다, 버버리, 몽클레르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의류, 슈즈, 백 등을 최대 33% 디스카운트해서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프라다 갤리러아백 (S) 160만원대, 발렌티노 언타이틀 스니커즈 40만원대, 알렉산더맥퀸 오버솔 스니커즈는 40만원대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10/11(일) 첫번재 명품 Day는 일요일이 되는 자정에 딱 판매가 시작되며, 한정 수량 특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온 (롯데ON) 에서는 이미 지난 6월에 롯데면세점과 함께 면세점 명품 재고물량을 5차례에 걸쳐서 온라인에서 판매하였고,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4. 토요일 "헬씨 Day" 

10/10(토) 오늘은 토요일 카테고리인 건강 상품군에 맞춰서 "헬씨 Day"를 기획하였고, 23:50까지 스포츠/건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 참고 : 롯데ON 홈페이지 (https://www.lotteon.com/p/display/main/lotteon?mall_no=1)


◎ 롯데ON의 유료 회원제인 롯데오너스 가입하는 방법, 주요 혜택, 해지 방법이 궁금하다면 ?

 

롯데오너스 가입 및 해지 방법 (혜택안내)

롯데오너스 가입 및 해지 방법 (혜택안내) 오늘의 포스팅은 롯데ON에서 운영하는 유료 회원제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 가입하는 방법과 주요 혜택, 그리고 해지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

jakalist-2nd.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