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 리뷰, 업체 소개

2020 배럴데이 최대 80% 할인 총정리 (온/오프라인 행사 일정 완벽정리)

by ●♠♥♣◐◑♨ 2020. 10. 10.

2020 배럴데이 최대 80% 할인 총정리 (온/오프라인 행사 일정 완벽정리) 


1. 2020년 "배럴데이"가 돌아왔다.

배럴데이란 올해 벌써 7번째 진행하는 행사로, 1년에 단 한번 배럴의 전 제품을 가장 초특가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에는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 일정이 각기 다르게 진행된다. 온라인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2. 온라인 행사 일정 

온라인 행사는 10/14(수)~16(금)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배럴 온라인 공식 스토어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2개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getbarrel.com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성인] smartstore.naver.com/barrel  [키즈] smartstore.naver.com/barrelkids 


14(수)에는 워터스포츠, 실내수영, 액세서리 제품을 기본 할인에 추가 최대 10%이 진행되며, (주요 상품으로는 래쉬가드, 네오프랜 팬츠, 다이빙 슈트 등이 있다) 

 15(목)에는 배럴핏,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마찬가지로 기본 할인에 최대 10%까지 추가로 할인된다.

온라인 행사 마지막 날인 16(금)에는 특정 한정 상품을 최대 90%의 할인율로 판매한다.


각 상품군별 할인율은 아래와 같다.


3. 오프라인 행사 일정

1) 아울렛 행사

아울렛 행사는 배럴이 입점한 8개 아울렛 매장에서 10/17(토)~18(일), 이틀간 진행된다. 시즌오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을 하며, 마리오아울렛 1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5개 (이천, 기흥, 김해, 파주, 동부산), 현대프미리엄아울렛 2개 (김포, 송도), 총 8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2) 일반 오프라인 행사 

아울렛 행사와 별개로 전국에 있는 오프라인 배럴 매장에서 배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행사 일정은 17(토)~18(일) 이틀간이며, 행사를 진행하는 매장은 아래와 같다. 

4. 배럴데이 유의사항

배럴데이 기간에는 적립금 및 회원 등급 할인, 쿠폰 사용이 불가하며,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사이즈 및 생상 또는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이 불가하다. 취소 또는 반품 후 재구매를 해야 한다. 

자세한 유의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년에 단 한번, 초특가 할인율로 배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기회! 미리미리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고민하셨다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 : 배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getbarrel/  

댓글